본문 바로가기
첫 번째 도전 : 투자로 돈 벌어보기

13일차 새로운 강의를 듣게 되다.

by 노인웅 2024. 1. 2.

오늘은 책과 새로운 강의를 들으며 투자에 대한 마음도 다시 잡고 실제로 투자를 한다면 어떻게 해야하는가 알아보려고 했다. 그러나 역시 마음대로 안되는게 현실이다. 일정이 빡빡하다보니 저녁에 새로운 강의를 보면서 천천히 준비하자고 생각했다. 그렇게 보게 된 김종봉 강사님의 주식강의. 강사님의 진정성이 느껴지는 영상에 빠져 투자보다는 그 근본을 들여다보게 되었다. 나는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이 일을 하고 있지만, 이 프로젝트를 통해서 투자를 알게되고 정말로 돈을 좀 더 벌 수 있게 된다면 지금의 일에 조금 더 많은 시간을 쓸 수 있을거라는 생각이 들었다. 그래서 이 강의를 집중해서 들어보고 좀 천천히 하지만 제대로 해보자라는 생각으로 바뀌었다. 앞으로의 강의들이 기대되기도하고 내가 하고 있는일이 어떤 결과를 가져다 줄지 흥분되기도 한다. 벌써 생각이 이렇게 여러번 바뀌기도 하고 새로운 정보, 새로운 일 등등 하루하루 살아있다는 느낌이 충만하다. 내일은 또 어떻게 바뀔지 모르지만 오늘의 나는 어제보다는 좀 더 나은 사람이 된 듯 하다. 

댓글